서울-도쿄, 14년 만에 부시장급 만남…디지털·스마트시티 협력 강화
서울시와 도쿄도가 14년 만에 부시장급 교류를 재개하며 디지털 전환과 스마트시티 분야 협력 강화에 나섰다. 서울시는 10일, 김태균 행정1부시장이 전날 방한한
더 읽어보기서울시와 도쿄도가 14년 만에 부시장급 교류를 재개하며 디지털 전환과 스마트시티 분야 협력 강화에 나섰다. 서울시는 10일, 김태균 행정1부시장이 전날 방한한
더 읽어보기대만에서 전례 없는 대규모 국회의원 소환투표가 시행되면서 우리 새 정부가 추진 중인 ‘국민소환제’에 대한 관심과 논란이 커지고 있다. 국회입법조사처는 9일
더 읽어보기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가 9월 정기회 첫 전체회의를 열고 주요 법률안을 상정하는 동시에 대미 통상 현안과 해외 구금 근로자 문제를 놓고 정부
더 읽어보기